연예 인물 뉴스

레이먼킴♥김지우 가족 프로필 본명 나이 배우자 자녀 신체 키 몸무게 학력 데뷔 인스타

태욱마덜 2021. 8. 29. 23:04
728x90

'슈돌' 레이먼킴♥김지우 가족, 젠 만났다 "젠과 사랑에 빠져"프로필 본명 나이 배우자  자녀 신체 키 몸무게 학력 데뷔 인스타

김지우 프로필 본명 나이 배우자 자녀 신체 키 몸무게 학력 데뷔 인스타

본명

김정은

출생

1983년 11월 22일 (37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배우자

레이먼 킴(2013년 - 현재)

자녀

딸 루아나리 킴(2014년생)

신체

168cm, 52.4kg, B형

학력

계성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종교

천주교 (세례명: 실비아)

데뷔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

소속

블랭크씨

https://www.instagram.com/jennifer_luanari/

요리 솜씨가 뛰어나다. 특히 한식을 잘 한다. 덕분에 김호진이 진행한 올리브쇼 '키친파이터'에 출연하었는데, 우승까지는 못 했지만 최종 대결까지 올라갔다. 심사위원으로 나왔던 레이먼 킴이 독설을 퍼부어 상처받고 집에 가서 울기도 했다는데, 결국 촬영 기간 중 사귀게 되었고 이후 결혼까지 골인. 레이먼킴의 인생고기에도 남편 레이먼 킴 대신에 등장하여 혼자서 한 편을 진행하면서 삼겹살 차슈를 만드는 영상을 촬영하였다.

결혼, 득녀 이후로는 방송보다 주로 뮤지컬에서 활동하고 있다.

레이먼 킴 본명 나이 한국명 국적 가족

본명

Raymon Kim (레이먼 킴)

한국명

김덕윤

출생

1975년 5월 5일 (46세), 서울특별시

국적

캐나다

가족

아내 김지우, 딸 루아나리 킴

1. 개요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캐나다인 셰프다. 한국에서 태어난 교포 1.5세이다.

1박 2일 시즌2에 샘 킴 셰프와 함께 출연한 경력이 있다. 그 때 패하였는데 결국 그 뒤 냉장고를 부탁해 101회에서 샘킴과 리벤지 매치를 했으며 결국 또 졌다. 냉장고를 부탁해 105회에서도 샘킴과 2차 리벤지 매치를 했다.

그 후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3에 고정 출연 셰프가 되었다.

가수 김조한과 닮은 꼴로 유명하다.

여담

덩치와 다르게 유리몸이다. 우유도 못 마시며, 체리와 딸기도 못 먹으며, 또한 갑각류를 만지면 두드러기가 난다고...

맛있는 녀석들이 레이먼 킴이 운영하는 식당에 가서 당시 식당에 없던 레이먼 킴과 전화 연결을 한 적이 있는데, "한국사람들이 돼지고기를 서너 가지 부위밖에 안 먹는 것 같아서"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로 음식을 만드는 식당을 열었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이는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얘기다. 일단 한국에서는 돼지고기중 살코기에 해당하는 등심, 안심, 뒷다리살을 먹지 않고 요리 자체도 적었으며, 대부분 수출했기 때문에 한국인들은 삼겹살 같이 수출이 되지 않았던 비교적 값싼(서양 기준으로 그렇다.) 삼겹살 외에 특수부위라고 할수 있는 자투리 부위, 다른 나라에선 비선호하는 부위를 조리해 먹었는데 돼지의 내장 뿐만이 아니라 머릿고리라 해서 코, 귀, 혀 등의 부위, 돼지 껍데기도 먹는 등 다양한 부위를 먹는다. 서양에서는 이 특수부위를 가지고 요리에 내는 경우는 극소수다. 애초에 미국인은 돼지고기보다 소고기를 더 많이 먹기도 하고. 그런 이유로 레이먼 킴이 한국인의 돼지고기 편식(?)을 이야기 한 것일지도 모른다. 다만, 삼겹살이나 목살, 곱창같은 특정 부위에 대한 선호도가 압도적인 것도 사실이다. 특히 삼겹살의 경우엔 나날이 가격이 치솟고 있는 것과 반대로 다른 부위는 가격 변동이 거의 없고 오히려 떨어지기 까지 한다.

가수 김조한과 닮은 걸로 종종 엮이기도 한다. 농담 삼아 요리할 때는 레이먼 킴, 노래할 때는 김조한으로 활동한다는 말도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둘이 만난 적도 있는데, 진짜로 닮았다.

돈 스파이크 채널에도 등장하였다.

딸 루아, 귀여운 모습

젠, 레이먼킴 보고 '당황'

"젠이랑 사랑에 빠졌대"

'슈퍼맨이 돌아왔다' 레이먼킴♥김지우 가족이 젠을 만났다.

29일 밤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레이먼킴·김지우와 딸 루아가 출연했다.

8살 루아나리는 아빠 레이먼킴에게 "아기 언제와? 기대돼"라며 누군가를 기다렸다. 루아네 집을 찾은 손님은 사유리와 아들 젠이었다.

레이먼킴은 긴장한 모습으로 사유리와 아들 젠을 반갑게 맞이했다. 젠은 레이먼킴을 보자마자 울음을 터트려 눈길을 끌었다.

젠은 당황한 표정을 보였지만 루아는 젠을 빤히 쳐다보며 미소를 지었다. 김지우는 "이 누나가 젠을 TV에서 보고 젠이랑 사랑에 빠졌대"라며 딸 루아를 소개했다. 레이먼킴은 젠이 또다시 울지 않도록 멀리서 거리를 유지하며 젠을 지켜보며 적응 시간을 가졌다.

한편, 사유리는 김지우가 자신의 출산 소식을 듣고 미역국을 끓여 보내 준 것을 고마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