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물 뉴스

프로필 본명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유튜브 힙합계의 일인자 박재범의 댄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우파 홀리뱅 허니제이

태욱마덜 2021. 9. 13. 00:19
728x90

왼쪽부터 이븨 · 허니제이 · 헤르츠 · 타로 · 제인 · 뮬 · 벨 · 로아

리더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이븨, 헤르츠, 타로, 제인, 뮬, 벨, 로아로 이루어진 걸스 힙합 크루이다. 원래는 10인조이지만 방송에는 8인조가 나왔다.

홀리뱅의 상징색은 보라색이다. 참고로 과거에 허니제이가 만든 크루 이름 역시 퍼플로우였다.

방송 분량으로 따지면 사실상 허니제이 원탑 체제. 방송분량도 허니제이가 압도적으로 많고, 시청자들의 호응도 가장 많이 받고 있다. 일단 1화에서 코카앤버터와 허니제이의 관계로 어느정도 어그로가 쏠린 탓도 있고, 이후 개인 인터뷰나 타 크루를 존중해주는 언행 등 여러모로 호감캐 면모가 많이 부각되고 있다.

다만 그에 비하면 나머지 멤버들은 현재로선 거의 병풍취급. 일단 리더 허니제이부터가 홀리뱅보다는 코카앤버터 멤버들과의 관계성이 더 부각되고 있고, 공교롭게도 두 크루 모두 정통 걸스힙합 크루라 상대적으로 경력이 짧은 홀리뱅 쪽 멤버들이 본의아니게 존재감이 옅은 편이다.

허니제이 프로필 본명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유튜브

허니제이 (Honey J)

본명 정하늬

나이 1987년생 35세

학력 백제예대 졸업

2017년 결성된 홀리뱅

안무로 허니제이, 헤르츠, 타로, 제인,

뮬, 벨, 로아, 이븨로 구성

직업

홀리뱅(HolyBang) 댄스크루 리더

kca한국예술원 실용무용과 교수

서울종합예술학교 출강

한림예술고등학교 걸스힙합 수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_honey.j__/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PuplowHn

허니제이는 AOMG(에이오엠지) 가수들 노래 안무에 주로 참여하였습니다. 박재범과는 실제로 친한 친구사이이기도 합니다. 파워풀하고 섹시한 힙합 춤을 추는 허니제이입니다. 허니제이는 kca한국예술원 실용무용과 교수로도 활약하고 있어요.

허니제이는 씨스타 보라, 배우 김희정과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1년 결성한 댄스 크루 퍼플로우로 AOMG(에이오엠지) 소속 아티스트 안무를 담당해왔습니다. 대표적으로 박재범 몸매 노래가 있습니다.

몸매 두통댄스가 유명하구요. 박재범 Me Like Yuh (feat. Hoody) 안무도 러플로우가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빠지면 party가 아니지, All I Wanna Do도 있습니다. All I Wanna Do 안무는 10분만에 만들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