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물 뉴스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자녀 SNS 전남편과 이혼사유 인스타 '돌싱글즈' 추성연·이아영 실제 커플 안 됐다

태욱마덜 2021. 9. 13. 01:18
728x90

프로필 본명 이아영, 나이 31살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학교, 고향, 혈액형,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그대로 잘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섹시한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이아영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자녀 SNS 전남편과 이혼사유

돌싱글즈 이아영 나이 31세 직업 맥심 남성 매거진 모델 자녀 7살 딸을 두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a_young222/?hl=ko

이혼 4년차로 결혼, 이혼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를 방송에서 말을 했는데요. 전남편에게 존중받지 못했고 월급없는 파출부가 된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자녀 유무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고 나이 7살이라고 하네요. 딸은 남편이 키우고 있습니다.

본명 추성연, 국적 한국, 올해 나이 35살이네요. 현재 직업은 한국철도공사에 다니고 있으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으며 이혼 3년차로 결혼 유지는 약 9개월이라고 하네요. 결혼 후 결혼 생활이 2달만 좋았다고 했으며 합의 이혼을 했고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자신이 몰랐던 사실을 알게되어 신뢰가 깨지고 아내를 의심하면서 이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밖에 아직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싱글즈'에서 추성연과 이아영이 최종 선택 후 달라진 관계에 대해서 밝혔다. 연인 사이가 아니라는 것.

1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돌싱글즈' 시즌1 최종회에선 3개월 만에 다시 모인 돌싱남녀 8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성연은 이아영과의 현재 관계에 대해 "많은 분이 응원해 주셨는데, 장거리 연애이기도 하고 다른 현실적인 문제들로 인해 실제로 진지한 관계로 발전되기가 어렵더라.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할까 생각을 많이 했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그는 "이아영과의 동거 방송을 보면서 '저땐 저랬었구나' 추억이 됐다. 그때는 그 마음이 진심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었던 거 같다. 좋아하는 만큼 표현했다. 지금은 괜찮고 잘 지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아영 역시 "다시 보니까 설레긴 하는데 또 이렇게 될 거 같다. 이게 맞는 거 같다. 추성연이 잘해주셨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