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물 뉴스

이필립♥ 박현선 프로필 본명 한국명 나이 국적 신체 가족 학력 종교 소속 사업가 시크릿가든 라비앙 핑크시크릿 대표

태욱마덜 2021. 9. 11. 17:46
728x90

재벌 2세 이필립♥ 박현선, "선물 아가""태명은 곰동이"  프로필 본명 한국명 나이 국적 신체 가족 학력 종교 소속 사업가 시크릿가든 태양사신기 라비앙 핑크시크릿 대표

이필립 Lee Phillip

 

이필립 프로필 본명 한국명 나이 국적 신체 가족 학력 종교 소속 사업가 시크릿가든 태양사신기

본명

Phillip Kwang-Hoon Lee (필립 광훈 리)[1]

한국명

이광훈

출생

1981년 5월 26일 (40세)

미국 워싱턴 D.C.

국적

미국 미국 국기

신체

188cm, 72kg

가족

아버지 이수동, 배우자 박현선, 자녀(2022년 출생 예정)

학력

보스턴 칼리지[3] 학사

조지 워싱턴 대학교 대학원 공학 석사

종교

천주교 (세례명: 필립보)

직업

前 배우

現 사업가

소속

카탈리스트엔터테인먼트

데뷔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

1. 개요

한국계 미국인 前 배우이자 사업가.

2. 상세

배우로 데뷔하기 전 대학 졸업 후 아버지에게 배운 것을 토대로 작은 IT 기업을 2년 정도 운영 했었다고 한다. 회장 아들은 클라스도 다르다! 그리고 미국에서 살았을 적 뮤지컬과 연극으로 단역 활동[4]을 하기도 했는데 이것을 인연으로 연기자의 길을 걸었다고 한다. 연기자의 길을 시작한 이유가 ' 사업은 나이 들어서도 할 수 있지만 연기는 10년 후에는 시작할 수 없다 '는 생각에 배우에 도전한 것. 이후 한국에서 2007년 MBC 수목 드라마 태왕사신기에 처로 역으로 첫 출연을 하였다. 2010년 출연한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 임종수 역을 연기 하면서 인지도를 쌓게 된다.

2012년 SBS 드라마 신의에서 액션 연습 중 자칫 실명 될 수도 있는 큰 눈 부상을 입고 배우 활동을 접었다.[5] 현재는 '카탈리스트(katalyst)'라는 회사를 세워 '프로레나타(PRO RE NATA)'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만드는 등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박현선 프로필 직업 라비앙 핑크시크릿 대표

직업

기업인, 발레무용가

소속

피에스인터네셔널(라비앙 대표)

https://lavien.co.kr/index.html

학력

세종대학교 대학원 무용학과 박사

세종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경력

2010.11 레 시크릿 로제

2005.05 핑크시크릿 대표

직업

쇼핑몰 운영

https://www.instagram.com/pinksecret85/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의 아내 박현선이 임신을 고백했다.

 

11일 박현선은 인스타그램에 “고백할 게 있어요. 이 사실을 올리기까지 며칠간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저와 천사님이 엄마 아빠가 된답니다. 선물처럼 찾아온 소중한 아가. 갑작스럽게 찾아와 계획했던 일정들은 틀어졌지만 기다렸던 만큼 너무나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며 만날 날만을 기다리고 있어요”라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어 “언젠간 우리에게 아가가 찾아오겠지? 했지만 그저 먼 나라 이야기 같았는데”라며 “이제 배도 좀 나왔어요. 오늘 입을 의상 지퍼가 겨우 올라가서 살짝 열고 방송 해야 할지도”라고 고백했다. 또 그는 “임신이 되니 아무런 정보가 없어서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라며 조언을 구했다.

 

박현선은 “우리 아가 태명은 곰동이예요! 우리 곰이 동생- “곰동” 아빠가 지어줬지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보니 더더 행복합니다. 곰동이는 벌써 16주. 우리 곰동이 축하해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박현선은 지난해 1월 연예계 대표 재벌 2세로 알려진 글로벌 IT기업 STG 이수동 회장 아들인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과 결혼했으며 현재 쇼핑몰 대표로 활동 중이다.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과 박현선 부부가 부모가 된다.

박현선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고백할 게 있어요. 이 사실을 올리기까지 며칠간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저와 천사님이 엄마 아빠가 된답니다"면서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선물처럼 찾아온 소중한 아가. 너무나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며 만날 날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그저 먼 나라 이야기 같았는데"라며 "이제 배도 좀 나왔어요. 아빠가 지어줬지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보니 더 더 행복합니다. 곰동이는 벌써 16주. 우리 곰동이 축하해주세요"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