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유선, 절친 최자혜X신지수 초대 10년 인연 돈독 "육아에 지쳤을 동생들에게 해방주고 싶어"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신체 키 몸무게 학력 데뷔 인스타
.
유선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신체 키 몸무게 학력 데뷔 인스타
본명
왕유선(王裕善)
출생
가족
배우자 차효주, 딸 차윤(2014년생)
신체
166cm, 50kg, O형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데뷔
2001년 MBC 베스트극장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사랑'
종교
개신교
소속사
블레스이엔티
https://www.instagram.com/yoo_sun0129/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한 뒤, 영화와 TV 드라마에서 배우로 활동했다. 연극원 2기로, 황석정이 대표적인 동기다.
2001년 MBC 베스트극장 -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사랑으로 데뷔했으며 과거 영화 프로그램의 한 코너를 진행하기도 했는데, 사람들이 아나운서로 착각할 정도로 안정된 진행을 보였다.
2002년 SBS 퓨전사극 대망에서 '단자연'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를 보였으며 이후 TV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했다. 2009년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김복실' 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2008년에는 연극 쉐이프에도 출연했다. 2015년 런닝맨 방송에 나와 활약하였다.
2011년 5월에 결혼했으며 불혹을 앞둔 2014년 1월에 장녀를 출산하여 육아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
신지수 프로필 나이 데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hinzzang___/
1985년 10월 28일생(35세). 아역배우 출신이고, MBC 어린이 합창단이었다. 대표작으로는 아역 시절 KBS의 어린이 드라마 어린 왕자, H.O.T.의 We Are The Future, 조성모의 아시나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덕이, 소문난 칠공주, 제중원 등이 있으며, 2010년 말에는 디헤븐(D. Heaven)이라는 그룹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다.
또래들에 비해 상당히 동안인데, 소문난 칠공주 극중 커플-부부였던 이승기(황태자 역)보다 연하로 나왔지만 실제로는 신지수가 이승기보다 나이가 더 많다.
최자혜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배우자 인스타
출생
1981년 7월 26일 (40세)
신체
168cm, 48kg
학력
부흥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배우자
조남웅(2010년 - 현재)
자녀
슬하 2남
소속
FN 엔터테인먼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ovely_jahye/
대한민국의 배우.
당시 흥행하였던 MBC 사극 드라마 대장금에서 궁녀인 창이 역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유명해졌다. 이후 인기가 높았던 제빵왕 김탁구에서 김탁구의 이복누나 구자경으로 등장해 대장금을 본 시청자들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이날 유선은 멀티태스킹이 안 되는 편이라고 밝히며, 일과 가족에만 집중해왔다고 털어놨다. 이에 자신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유선은 해방타운에 입주하게 됐다.
유선은 깨끗한 집을 보고 감격했다. 급기야 집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좋다"며 눈물을 쏟았다. 유선은 "'나를 위한'이라는 수식어가 저한테 오랜만이었다"고 눈시울을 붉힌 이유를 밝혔다.
유선은 옷을 갈아입고 곧바로 요리를 시작했다. 이날의 요리는 편백찜이었다. 손님 신지수과 최자혜를 위한 것이었다. 유선은 먹음직스럽게 고기, 채소, 버섯을 찜기에 배치하며 들뜬 듯한 모습을 보였다.
유선은 신지수와 최자혜를 초대한 이유에 대해 "제가 아끼는 동생들"이라고 말했다. 특히 신지수에 대해 "애가 애를 키우는 것처럼 보인다. 너무 장하고 기특하고 잘하고 있는데 숨 좀 쉬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유선은 신지수와 최자혜와 편백찜을 먹던 중, 신지수와 있었던 일화를 밝혔다. 유선은 "너무 고생하는 것 같아서 '영양가 있는 거 먹어야지' 하고 동네까지 갔는데. 애(신지수 딸 봄이)가 내 얼굴을 보자마자 빵 터져서 서서 밥 먹었다"고 얘기했다.
이에 신지수는 "(딸을) 30개월까지 안고 다녔다"며 "우울증 완전 걸릴 줄 알았다. 힘들어서 현장으로 도망치고 싶을 때가 있다"고 말했다. 최자혜는 "못 버티고 나올 줄 알았다. 저렇게 잘 해낼 줄 몰랐다"며 신지수를 칭찬했다.
배우 유선이 '해방타운' 7호실에 입주해 시종 눈물을 흘렸다. 절친이자 후배인 신지수, 최자혜와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유선은 결혼 10년차다. 연애까지 포함하면 20년차 부부다. 유선은 자신을 닮은 8살 딸 윤이의 엄마로, 살림에 육아까지 워킹맘으로 살아가고 있다. 그는 "원래 멀티가 안 되는 스타일이다. 감당할 수 있는 건 일과 가족 뿐이어서 자연스럽게 이 외에 것들을 포기했다. 일할 땐 배우 역할에 충실, 집에선 아내, 엄마의 역할에 집중하며 나의 순위는 밀려났다"고 말했다.
해방타운 7호실에 입주한 유선은 화이트&미니멀 인테리어에 만족감을 표했다. 유선은 "저희 집엔 아이 물건 등이 여기저기 널려져 있다. 여행지 숙소처럼 아무런 짐이 꺼내져 있지 않는 딱 가구만 있는 그런 공간이 편안함을 주더라"라고 했다. 집안 곳곳을 둘러보던 유선은 감격해서 눈물을 흘렸다. 그는 "'나를 위한 공간'이라는 생각에 벅찼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선은 해방 후 첫 요리로 메밀 김밥을 만들었다. 주부답게 '뚝딱' 요리를 만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유선은 완성해 놓은 요리를 보고 또 한 번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유선은 절친 배우 신지수와 최자혜를 위해 편백찜 요리를 준비했다. 드디어 만난 세 사람은 "셋이 만난게 너무 오랜만"이라며 반가워했다. 특히 육아로 살이 쏙 빠진 신지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유선과 최자혜는 "얘 보면 안 쓰러웠다, 애가 애를 키운다"고 말했다. 유선은 "지수가 고생하는 것 같아 영양가 있는 걸 먹이려 동네에 간 적도 있다"고 떠올렸다.
최자혜는 "지수가 육아를 못 버티고 우울증에 걸릴 줄 알았는데 잘 해내는 모습이 대견하다"고 했다. 그러자 신지수는 "촬영현장으로 도망치고 싶을 때 있다"며 웃었다. 최자혜는 "난 주방 밑으로 도망간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유선은 자신의 진심을 담은 편지를 두 사람에게 전했다. 편지를 읽어 내려가던 최자혜와 신지수는 감격 했다. 신지수는 "대단하다"라는 글귀에 눈물을 글썽거렸다. 그는 "언니에게 늘 고마운 마음이 있다 , 대단하고 잘하고 있다는 말에 울컥했다"며 눈물을 흘렸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유선도 폭풍눈물을 흘렸다. 신지수가 "화장실에서 만나도 좋았을 것"이라고 하자 세 사람 모두 함께 울었다.
이때, 최자혜는 “일하기 너무 오래 쉰 것 같다”며 연기자 뿐만 아니라 워킹맘이 겪는 커리어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이에 유선도 “애들이 자야 대본 보기 시작, 준비하는 과정에서 불안하고 초조하다”며 공감하면서 “배우는 ‘먼저된 자가 나중되고, 나중된 자가 먼저된다’고 하지 않나, 육아를 해도 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면기회는 언젠가 올 것, 지금의 나로 날 판단할 필요없다”고 위로했다.
특히 신지수는 “언니에게 늘 고마운 마음이 있다 , 대단하고 잘하고 언니 있단 말에 울컥했다”며 왈칵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 “화장실에서 만나도 좋았을 것”이라고 하자 모두 울컥하며 눈물을 흘렸다.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는 모습이 뭉클함을 안겼다.
'연예 인물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라우드먼 댄서 모니카 프로필 본명 국적 나이 학력사항 가족관계 팀원 취미 다이어트 강사 레드퀀 인스타 (0) | 2021.08.25 |
---|---|
백산수 VS 수질 부적합 판정 생수 (0) | 2021.08.25 |
투자로 대박 기욤 패트리 신혼집 마련 4월 결혼 프로필 나이 학력 신체 직업 인스타 (0) | 2021.08.25 |
립제이 아이즈원 이채연 레전드 보아 모니카 프로필 본명 나이 신체 MBTI 학력 직업 인스타 (0) | 2021.08.25 |
신기루 여에스더 프로필 나이 거주지 직업 배우자 자녀 학력 (0) | 2021.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