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물 뉴스

박선영 여자연예인 골프실력1위 경력 예련ㆍ유현주 프로 멘붕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종교 데뷔

태욱마덜 2021. 8. 29. 08:46
728x90

'편먹고 공치리(072)' 탤런트 박선영 에이스 나이 10세차 이경규와 트레이드  골프장서 차예련ㆍ유현주 프로 멘붕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종교 데뷔  여자연예인 골프실력1위 경력

박선영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종교 데뷔 여자연예인 골프실력1위 경력 21년

성명

박선영(朴善英)(Park Sun Young)

출생

1970년 9월 3일 (50세), 서울특별시

신체

167cm, 50kg

학력

명일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

종교

개신교

데뷔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

소속사

신 엔터테인먼트

1. 개요

대한민국의 여배우. 중성적인 이미지로 데뷔 초 파격적인 역할들을 맡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2. 활동 내역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로 데뷔했다. 1992년 MBC 공채 탤런트 21기. 주요 작품으로 <가슴 달린 남자>(영화, 1993년)와 <임꺽정>(1996년), <내사랑 못난이>(2006년), <한성별곡>(2007년)이 있다. 초대 국가대표 스키 선수라는 특이 이력이 있다.

중성적인 이미지로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김희애가 연기한 후남이를 좋아하는 동성애적인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이후 영화 가슴 달린 남자에서는 아예 남장여자가 되어 성차별에 맞서는 당당한 능력녀 역할을 연기하여 좋은 평을 받았다.

본인 외 MBC 공채 21기 동기생으로는 장동건, 최범호, 김소이, 김원희, 박주미, 윤동환이 있다.

2002년 드라마 '위기의 남자' 이후로 긴 공백을 가졌는데 2006년 컴백 당시 인터뷰로 당시 소속사와 불화로 계약 문제가 얽혀 강제로 쉬게 되었다며 '이 참에 그냥 쉬어보자'며 공백의 이유를 밝혔다. 전공을 살려 골프채널의 MC로 전향해 활약하는 등 공백을 메꾸고 있었다고 전했었다.

2015년부터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다. 출연해서 49금 발언 등을 많이 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다.

2021년 SBS 설날특집 풋살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불타는 청춘 출연진으로 구성된 팀 "FC 불나방"의 주포로 나서서 체육학과 출신의 위엄을 선보였다.

박선영 골프 실력은 김국진 프로가

그러는데

여자 연예인중에 1위

경력 21년

비거리는 생각보다 멀지 않은

230이라고해요

박선영님은 더 날릴거 같은데 말이죠

차예련 프로필 나이 가족 배우자 자녀 학력 데뷔 인스타

본명

박현호

출생

1985년 7월 16일 (36세)

서울특별시 도봉구 중계동

(現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2cm, AB형

가족

부모님, 언니

배우자

주상욱(2017.05.25 결혼 ~ 현재)

자녀

딸 주인아(2018년 7월 30일생)

학력

서울불암초등학교 (졸업)

중계중학교 (졸업)

상명여자고등학교 (졸업)

종교

불교

데뷔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 목소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hayeryun/

1. 개요

대한민국의 배우. 2011년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와 7광구,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에 차가운 이미지의 도시적인 여성 역으로 출연해 차도녀 이미지가 있다.

코스모걸 등 여러 잡지의 모델로 활동하다 2005년 여고괴담 4: 목소리에 김옥빈, 서지혜와 함께 주연으로 발탁되어 배우로 데뷔했다.

2. 활동

로열패밀리 극 초반 연기력에 대해 혹평을 받았지만 다행히 중반 이후 호평을 받았다. 단, 촬영 당시 배역의 성향과 행동, 외모가 비슷해 이부진이 모티프라는 얘기가 있었으며 이 배역 또한 차도녀라는 것이 문제다.

2007년 KBS 드라마 못된 사랑에 출연한 이후 드라마에서는 악행을 저지르다 결국 남자 주인공을 여주인공에게 빼앗기는 서브 여주인공을 자주 맡고 있다. 본인도 이 점을 잘 알고 있으며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한다.

라디오스타에서 한 말에 따르면 자신이 출연한 영화들 중 흥행에 성공한 영화가 단 하나도 없다고 한다. 그럼에도 작품 활동을 꾸준히 하는것을 보면 대단하기도 하다.

고양이상 미녀라 공포영화에 많이 출연했지만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단 하나도 없다. 신인 때 출연했던, 2006년 영화 구타유발자들과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를 빼면 본격적인 출연작 중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조차 없다. 이 때문에 충무로의 흥행 부도 수표 및 핵잠수함이라는 기사까지 나오는 등 굴욕을 받았다.

2015년 ~ 2016년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종영 후 같이 출연한 주상욱과 열애설이 났고 열애를 인정했다. 그 후 2017년 주상욱과 결혼하였으며 2018년에는 딸을 출산하였다.

2018년 빚투 사태가 촉발되며 논란이 되었는데 오히려 재평가되어 이미지가 좋아졌다. 기사 신인 시절부터 아버지의 빚을 무려 10억 이상을 갚아왔기 때문이다. 그동안 2016년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이전 까지는 휴식기 없이 다작하는 배우였다.

주상욱 프로필 나이 신체 가족 배우자 자녀 학력 인스타

이름

주상욱 (朱相昱)

출생

1978년 7월 18일 (43세)

서울특별시 서초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1cm, 70kg, A형

가족

어머니, 누나(1976년생), 여동생(1981년생)

배우자

차예련(2017.05.25 결혼 ~ 현재)

자녀

딸 주인아(2018년 7월 30일생)

학력

서울고등학교 (졸업)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학 / 학사)

데뷔

1998년 KBS1 '신세대 보고 - 어른들은 몰라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uks0718_/

1. 개요

대한민국의 배우.

1998년에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하던 당시 여자친구를 따라 프로필 사진을 찍어서 돌렸는데, 그 사진을 본 에이전트로부터 연락을 받고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고 한다. 하지만 연기와 촬영 현장에 대해서는 무지한 상태에서 진지한 마음으로 시작한 배우 생활이 아니었기에 초반에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한다.

1998년 데뷔 당시 20살이었으나 주로 청소년 드라마에서 캐스팅 섭외가 들어왔고, 실제로 EBS 청소년 드라마 여러 편에도 출연했다. 그래서 당시에는 동안인 외모가 고민이었으나 군대에 다녀온 후 모든 고민을 한 방에 해결(...), 이후에는 나이에 맞는 역할을 맡을 수 있었다고 한다.

제대 후에는 팀장님, 실장님, 부장님, 사장님, 회장님 등 각종 장(長)을 주로 맡으면서 인지도를 넓혔으며, 출연작이자 출세작인 자이언트에서 역시 기획실장 역을 맡아 열연, 훌륭히 소화하면서 대표적인 실장님 역할 배우 라인에 합류하게 되었다.

이후 굳어진 실장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한동안은 실장님 역할인지 아닌지를 기준으로 작품을 결정했던 시기도 있었다고 한다. 실제로 자이언트 출연 이후로는 형사 출신 교수, 검사, 의사 등 사자가 들어가는 역할을 주로 맡으면서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앙큼한 돌싱녀 등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물을 통해 연기에도 도전, 연기폭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도 상당한 욕심을 가지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항상 방송분량을 확보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임한다고 한다. 2012년~2013년 남자의 자격 고정 멤버로 출연할 당시 이경규, 김국진 등등 본업인 코미디인 대선배들 앞에서 전혀 기죽지 않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2015년에는 무한도전 식스맨 특집에도 출연해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본인의 열정을 보여줬다.

편먹고 공치리(072)' 탤런트 박선영이 대구 골프장에서 이경규와 맞트레이드 됐다.

SBS '편먹고 공치리(072)'(이하 ‘공치리’)에서 연예계 소문난 실력자 배우 박선영, 차예련이 함께하는 라운딩 .

각종 트러블샷이 난무하는 일명 ‘예능 골프’ 시전 중인 이경규 탓에 위기에 처한 공치리 팀에게 기적처럼 팀원 트레이드 기회가 주어졌다. 크게 벌어진 점수 차의 원인 이경규가 만장일치로 공치리 팀에서 방출되었고 공치리 팀은 갑작스레 찾아온 기회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상대인 골크러시 팀조차 “안 받아들여도 되나요?”라며 탐탁지 않아 하는 모습을 보여 이경규는 몰락한 골신의 알 수 없는 짠함(?)을 유발했다.

이경규와 트레이드된 팀원으로 박선영을 맞이한 공치리 팀은 완전히 달라진 분위기로 후반전을 시작했다. 이승엽은 “혹을 뗀 느낌이다. 우리 팀은 천군만마를 얻었다!”며 박선영을 향한 무한한 신뢰를 보였다. 박선영은 공치리 팀에 완벽 적응하여 흔들림 없는 스윙 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골프의 신’의 등장을 알렸는데 특히 백돌이 이승기를 위해 맞춤형 속성과외를 펼쳤다. 이승기는 박선영의 꿀팁 전수에 우등생 모드에 돌입해 열중했고, 이어 고난도 벙커에서 나이스 아웃을 선보여 과외 성과까지 톡톡히 뽐냈다는 후문이다.

반면 이경규가 투입된 골크러시 팀엔 무거운 정적만이 맴돌았다. 같은 팀이 된 유현주와 차예련은 전반전에서 잦은 실수를 범한 이경규의 차례만 되면 조마조마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이경규의 허망한 미스샷에 차예련은 “일부러 그러시는 거죠? 장난치시는 거죠?” 라며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경규에 이어 차예련까지 트러블샷 위기에 휘말리자 유현주 프로는 “다들 왜 이렇게 말을 안 듣는 거예요?” 라며 울부짖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