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혜정, 송중기 미담 파리 런웨이 입성기 공개 공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남편 이희준 과거연인 노수산나 김옥빈 '라디오스타'
이희준 결혼은 2016년 모델 이혜정씨와 하게 되었는데요.
이희준 이혜정은 연애 5개월만에 결혼 발표를 해 당시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어요.
5개월만에 결혼 발표를 하다보니 임신이 아니냐는 추측들도 있었지만 속도 위반은 아니었고요.
두 사람이 교제 사실을 인정할때에는 이희준 전 여자친구인 김옥빈과
이별 기간이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었던지라 차가운 시선을 받기도 했었답니다.
그리고 이희준부인 이혜정씨는 모델 이혜정이기 전에 그녀의 직업은 농구 선수이기도 했었답니다.
어린시절 키가 유달리 컸던 이혜정은 주변 사람들의 추천으로 농구선수 선발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었고
타고난 신체조건과 잠재되어 있는 재능을 인정받아 선수로 선발 되었고,
오랜 훈련을 통해서 실력을 길러 유망주로 주목 받게 되었다고 해요.
이희준부인 이혜정은 2002년부터 2004년까지 프로농구팀 단체에 소속되어 있었고
우리은행에서 선수생활까지 해왔었답니다.
이혜정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대한민국의 전직 농구 선수, 현재 여자 패션모델이다. 종교는 불교이며 패션 모델로 전향하기전 우리은행 위비에서 농구선수로 활동했다.
출생: 1984년 6월 18일 (만 37세)대한민국
키: 179cm
배우자: 이희준 (2016년–)
학력: 선일이비즈니스고등학교
영화: 은명
톱 모델 이혜정이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격한다. 배우 이희준과 결혼 후 육아에 매진해 왔다는 이혜정은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의상을 입고, 톱모델 포스를 장착한 채 등장해 파리 런웨이 입성기, 프로 농구 선수 시절 비화를 들려준다.
이혜정은 뉴욕, 밀라노, 파리 세계 3대 패션쇼에서 활약했던 글로벌 톱 모델이다. 한국인 최초로 파리 크리스찬 디올의 런웨이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2016년에는 배우 이희준과 결혼했고, 2019년 득남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혜정은 "평소 내 패션은 '아기 띠 스타일'이다. 아기띠를 항상 장착하고 있다. '라스'에 처음 출연하는데 모델다운 옷을 입고 싶었다"며 '라스' 입성을 위해 어깨 부분이 갑옷처럼 우뚝 솟은 독특한 의상을 입은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혜정은 최근 근황이 패션쇼가 아닌 드라마라며 송중기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드라마 '빈센조'를 통해 배우로 정식 데뷔했다고 알렸다. 특히 그는 남편 이희준과 절친한 송중기 덕분에 특별출연이 성사됐다며 새벽 3시까지 충혈된 눈으로 모니터링해준 송중기의 미담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이혜정은 농구 청소년 국가대표를 거친 프로 농구 선수에서 런웨이 위 모델로 변신한 스토리를 들려줘 4MC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혜정은 모델로 전향하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를 겪었다며 "운동할 때는 80kg, 뉴욕에서 모델 활동할 때는 47kg였다, 뉴욕에서 귀국했을 때 조기 폐경 위기까지 왔었다"는 거센 후유증을 토로한다.
이어 이혜정은 세계적인 톱 모델로 우뚝 서기 전 낯선 타지 파리에서 겪었던 고충을 고백한다. 야심 차게 글로벌 런웨이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시작부터 큰 벽에 부딪혔던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파리 런웨이 입성기를 들려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한국인 최초로 발탁된 파리 크리스찬 디올 오디션에서는 무려 20cm 하이힐을 신고 '사선 워킹'을 선보인 이후 극적으로 캐스팅 전화를 받았다고. 콧대 높기로 유명한 브랜드 합격의 치트키가 된 '사선 워킹'의 정체를 궁금하게 만든다.
이 외에도 이혜정은 모델답게 남편 이희준의 스타일링을 직접 도맡는다며 무지갯빛 등산복으로 패션 테러리스트였던 남편이 자신 덕분에 '패피'로 변신했다고 소개한다. 특히 "처음엔 어색해하더니 요즘은 계속 새 옷 택배가 온다"는 귀여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